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22.2.7 (4002원) 구리 수택동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구리 수택동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점심은 짜장면을 시켜먹었다.
다른 곳을 시켜먹을까 하다가
많이 알려진 그런데 먹어보지 못한..
홍콩반점 짜장면을 포장해왔다.


구리 수택동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우선 맛은 특별 하지 않았다.
맛있었다..
달면서 간이 너무 좋았다..
이건 박수 쳐주고 싶었다..
나는 짜장면이 간이 아주 잘 돼있으면..
그냥 반이상은 간다고 생각한다..


구리 수택동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맛있었다.. 곱빼기를 시켰고
포장을 해왔는데 조금 늦게 갔다..
5분 정도…
그래서 집에 가지고 왔을 때 면은
살짝 떡이 져 있었다..
면이 꽤 두꺼웠는데 원래 그런 건지
아니면 불어서 그런 건지는 잘 구분이 가질 않았다..
너무 배가 고팠기 때문에
맛은 맛있었다..
어떤 불은 짜장면은 아니었다..
원래 그런 면이었던 거 같다..
환상적인 면발은 아니어도..
평균은 충분히 하는 면발이었다..


구리 수택동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허겁지겁 먹었다..
너무 배가 고파서..
간이 너무 좋으니까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특별한 맛은 없는데.. 괜찮았다..


구리 수택동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나쁘지 않았다..
나는 그냥 가게가
멀지 않고 마땅히 맛있는 중국집이
주변에 없다면..
짜장면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시켜먹을 거 같다..

가격 이야기를 해보자..


우선 요기요 어플에서..
자장면이 5000원인데.
곱빼기 추가해서 1000원 더해서
6000원에 시켰다..
여기에
신한 더모아 카드로 결제해서
1998원 할인해서
4002원에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