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22.2.10 (5492원) 구리시 교문동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배달이 너무 늦게 와서 점심을
늦게 먹었다.
한 2시반 쯤 먹었나..
정말 허겁지겁 먹었다.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탕수육


맛있었다. 따뜻하게 잘 배달이 왔다.
다만 너무 튀겨서 인지 딱딱한 부분이 있었다.
따뜻하게 먹어서 바삭하다는 영역에서
받아들일 수 있었다..
하지만 만약 이게 거의 식어서 왔다면..
딱딱해서 못 먹었을 거 같다..
그래도 절대 항상 이렇지는 않을 거라 확신하고..
고기는 되게 되게 실했다.
튀김옷도 괜찮았다..
소스는 맛잇었다.
내가 좋아하는 유형의 소스다..
굉장히 꾸덕하면서 새콤하고 맛있는..
그런데 소스 양이 좀 적었다.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내 생각에는 만약에 더 잘 튀겨져서 왔다면..
정말 정말 맛있었을 거 같다..
따뜻하게 와서 좋았는데..
이 점만 아쉽다..
정말로 다음번에 잘 튀겨진 탕수육을
먹어보고 싶다..
소스는 맛을 표현하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비슷한 뭔가가 없다..
아무튼 탕수육은 아주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여기가 좋은 게
요기요 어플에서 주문을 했는데..
탕짬면도 곱빼기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래서 탕수육 양이 꽤 넉넉하게 왔다..
양은 비록 돈을 좀 더 준거지만
아주아주 만족했다..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짬뽕


짬뽕도 괜찮았다..
전혀 맵지 않다.. 그냥 맑은 국물 먹는 기분이었다.
그런데 간이 굉장히 좀 약했다.
그래서 좀 싱거웠다..
그리고 국물이 그렇게 까지 진하진 않았다.
약간 가볍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또 좋은 점은 부담이 없었다..
그리고 시원하다고 해야 하나..
시원한 게 느껴졌다..
뭔가 국물이 되게 맑은데.. 시원했다..
부담이 없어서 막 떠먹었다..
그 점은 너무 좋았다..
그래도 좀 더 진했으면 하는 마음은 있다..
솔직하게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만약에 단품으로 짬뽕을 시켜먹어야
된다면.. 시켜먹지는 않을 거 같다..

구리 중국집 지우개 본점 탕짬면

 

그래도 완전히 싹싹 다
긁어 마셨다..

가격 이야기를 해보자.

우선 요기요 어플에서 여기만 무료 배달이었다..
그래서 처음이지만 꼭 시켜먹어보고 싶었다.
총 주문금액은 탕짬면 9000원에
곱빼기 1000원 해서 10000원이고
여기에 요기패스 할인 2000원
쿠폰 1000원 할인
신한 더모아 카드 할인 1998원
해서 5002원 인데
요기패스 구독료 490원 더해서
5492원에 먹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