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22.2.11 (5590원) 구리시 수택동 오야붕10첩밥상 오야붕 밥상도시락

구리시 수택동 오야붕10첩밥상 오야붕 밥상도시락

한식..
정확히는 백반을 먹고 싶었다.
그래서 포장해와 봤다...


구리시 수택동 오야붕10첩밥상 오야붕 밥상도시락

오야붕 밥상도시락

(요기요어플가격 : 6900원
실제가격 : 6900원)

음 반찬은 하나하나 흠잡을 데가 없었다.
다 괜찮았다..
양도 한번 먹기 딱 좋은 양이다..
부족하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밥도 괜찮았고..
국도 부대찌개인데..
맛있었다.. 간도 잘 맛고..


구리시 수택동 오야붕10첩밥상 오야붕 밥상도시락


그런데 내가 예전에 고시원에서 지낼 때가 있었는데
그때 3000원짜리 도시락을 시켜 먹었던 적이 있다.
아직도 생각이 나는데..
한 번인가 두 번인가..
아마 한 번만 시켜먹었을 거다..
되게 간소했다..
양도 조금은 적었다..


구리시 수택동 오야붕10첩밥상 오야붕 밥상도시락


밥을 먹으면서 그때 생각이 조금 났다..
맛이랑 양이 문제가 아니라..
뭔가 가볍다고 해야 하나..
음식들이..
약간 그런 느낌이 있다..
뭔가 괜찮은 거 같은데..
가벼운 느낌은 뭔지..
반찬 종류 때문인지..
아님 국 때문인지..
국은 조금.. 건더기가 약한..
대용량으로 끓인 국.. 이런 느낌인데..
맛은 있다..

구리시 수택동 오야붕10첩밥상 오야붕 밥상도시락


우선 먹으면서 든 생각은..
아직 확실히는 모르겠다는 거다.. 이곳을..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포장을
해와서 먹어볼 예정이다..

참고로 여기가 한식뷔페처럼 하는데인데..
점심에 오면 훨씬 괜찮다고 한다..
지금은 우선 판단 보류이고..
한 번 더 기회 되면 먹어볼 예정이다..
맛은 괜찮았다..

 

가격이야기를 해보자면..

 

우선 요기요 어플에서 6900원에주문을 했고 포장을 해왔다.

여기에서 신한 더모아카드 1800원 할인

해서 5100원

요기패스 구독료 490원 더해서

5590원에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