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서울 송파구 석촌동 Bhc(맛초킹반마리+치즈볼5개) : 4492원 21.12.01

저는 그렇게 넉넉하지 않습니다.

서울에 혼자 지내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양이 적은 것은 싫습니다.

저는 제 돈을 정말 가치 있게 쓰고 싶습니다.

제 현재 상황을 고려해서 후기를 봐주세요.

입맛에 따라 음식의 평가가 다를 수 있는 점 기억해주세요.

 

 

 

 

별로 치킨 생각이 없었는데

요기요에서 너무 싸게 팔아서.. 

포장해왔다. 요즘에 너무 느끼한걸 못 먹겠어서 

맛초킹 반마리 하고 치즈볼 5개다.

 

 

반마리인데 양은 큰 닭이라서 그런지

꽤 된다. 이거에 2배 생각하면 한 마리니까 

굉장히 많다. 나는 양을 되게 중시하는데

만족했다. 참고로 인터넷 찾아보니까 지점마다 조금 차이가 있다고 하니..

치즈볼은 역시나 맛있다.

 

 

치즈볼은 항상 느끼는 건데 맛있다.

살짝 느낀 한 것도 있는데 요즘에 내 입맛이 이상해서..

그런데 굉장히 맛있다. 치즈볼은..

겉은 되게 부드럽고 속은 살짝 쫀득하고 기분 좋은 단맛이 나고

뭐 안 찍어 먹어도 최상이다. 그 정도 맛이다.

이거 5개랑 치킨 반마리인데

사실 너무 배불러서 나중에 남겼다.

치즈볼도 상당히 배를 부르게 한다.

 

 

맛초킹은 되게 감칠맛이 많이 난다. 그리고 쫌 짠 편이다.

되게 맛있는 간장 맛이다. 튀김 부분도 생각보다 바삭해서 뭔가 좀 고급스럽고 그랬다.

이게 짠 편이어서 안에 간이 약한 고기랑 먹을 때 간이 알맞았다.

여기 닭도 되게 큰 편이라서 살도 되게 푸짐했다.

뿌링클은 나는 못 먹는다. 한 조각 먹으면 느글거려서

맛초킹은 되게 맛있었다.

 

 

결국 남겼다. 약간 다 먹으면 너무 오버하는 거 같아서 멈췄다.

내일 먹어야겠다.

혼자서 시켜 먹는 양으로 충분했다. 치킨 먹기 전에 그렇게 배가 고팠던 게 아니라서

배고팠을 때 먹었으면 충분히 배 부루 게 다 먹었을 거 같다.

 

지금부터 중요한 이야기다.

 

요기요 배달 어플에서 포장 주문하였고 요기 패스를 사용 중이다.

우선 15000 에 시켰지만

요기요 패스 1000 할인

요기요 치킨 할인행사 5000원 할인

요기 패스 치킨 쿠폰 3000원 할인

신한카드 더모어 카드 999원 x2 1998원 할인해서

4002원에 먹었다.

여기에 요기 패스 한 달 4900원인데 그냥 10번 나눈 걸로 해서

490원 더하면

 

순수 현금가 4492에 먹었다.

 

맛초킹 반마리+치즈볼 5개/4492원 = 매우 매우 훌륭하다.

앞으로 이 가격이면 충분히 충분히 치킨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시켜먹을 거 같다.

 

 

 

bhc 석촌점 뿌링클도 예전에 시켜먹어 봤는데 양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