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22.3.1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예전에 김밥천국에서 돈쫄 정식을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
몇 년 된 거 같다..
김밥천국 돈가스가 먹고 싶었다..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돈쫄정식 돈가스


돈가스는 맛있다..
양은 돈가스 2 덩어리 같은데..
완벽한 2덩어리는 아닌 거 같았다..
그래도 양은 꽤 된다..
소스는 데미글라스 소스인 거 같다..
맞나모르겠다..
경양식 돈가스 소스이다..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맛있다..
오래전에 먹은 그 맛이 났다..
돈가스 소스도 돈가스 고기도
다 괜찮았다..

뭔가 다른 데에서는 다른
김밥천국만의 돈가스 맛이 있다..
다른 데를 내가 많이는 안 먹어봤지만..
절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돈가스는 아닌 거 같다..
소스는 비슷한 거 같은데..
뭔가 김밥 천국만의 그 맛이 있다..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돈가스 고기도 두툼하다..
그리고 부드럽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소스 양이 너무 적었다..
포장해올 때.
나는 소스를 좀 더 달라고 했다..
소스를 뿌릴 때
너무 적게 뿌리는 게 보였다..
꼭 시켜 드실 때나 포장하실 때는
소스를 더 달라고 하시길..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쫄면


쫄면은 솔직하게 그저 그랬다..
맛은 맛있는데..
내 입맛에는 너무 싱거웠다..
싱겁다는 게 간이 안 맞는 건지..
아님 소스 양이 적은 건지..
아님 소스가 진하지? 않은 건지..
잘 모르겠다..
어쨌든 처음 한입 먹을 때..
콩나물이 많은 부분을 먹었는데..
거짓말 안 하고 아무 맛도 안 났다..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사진으로는 소스 양이 적은 건 아닌 거 같은데..
아무튼 너무 맛이 안 났어..
잘 모르겠다..
내 혓바닥이 너무 자극적인 거에
길들여져서 그런 건지…
정식이라서..
양을 이야기는 못하고..
맛으로만은..
나는 쫄면은.
따로 시켜먹는 거는.. 모르겠다..


구리시 수택동 [ 김밥천국 돈쫄정식(돈가스+쫄면+김밥) ]

김밥


김밥은.. 괜찮았다..
나쁘진 않은데..
특별하지도 않고…

따로 시켜먹는 건.. 모르겠다…

전반적으로 다 먹고..
배가 상당히 불렀다..
전체적으로 양은 상당히 만족스럽다..
돈가스는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먹을만했다..
다음에도 또 시켜먹겠냐고 물어보면…
흠 솔직하게 잘 모르겠다..
또 시켜먹을 거 같다..
나쁘진 않았다..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양도 상당히 괜찮으니까..
끝..

가격 이야기를 해보자면..


우선 요기요 어플에서 포장 주문을 했다..
10000원이고..
사진 찍은 가격 표랑 가격은 같다..
요기패스 1000원 할인..
페이코 쿠폰 할인 1000원
신한 더모아 카드 1998원 할인..
포인트 1원 써서..

6001원에 먹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