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22.1.12 5892원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점심을 조금 늦게 먹었다.
짜장면 이런 거 먹으려다가 돈가스를 시켜먹었다.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김치 치즈 돈가스


우선 양은 사진과는 다르게 되게 크고 많다.
김치 치즈 돈가스는 음 맛있긴 하다.
볶음김치도 맛있고 돈가스 자체도
나쁘지 않다.
돈가스가 볶음김치 양념? 에 적셔져서
정확히 상태는 알 수가 없었지만..
고기도 씹는 맛도 있었고 두툼했고
고기도 연했다.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그런데 이 볶음 김치 도 맛있다. 그런데
너무 달다. 달아서 처음 몇 번은
음 괜찮네 하고 먹다가
다음부터는 김치를 걷어내던가 한 개 정도만
올려서 같이 온 소스에 찍어 먹었다.

돈까스본능by놀부 돈가스 소스


소스는 맛있다. 그 데미글라스 소스 계인 거 같은데..
맛있었다. 근래에 먹은 돈가스 소스 중에
제일 맛있었다.
그래서 다음번에는 그냥 돈가스를 한번 시켜
먹어 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볶음김치가 너무 크고 너무 달다..
그리고 돈가스랑 볶음 김치랑 치즈랑 해서
그 음식의 의도는 알겠는데..
완전히 김치랑 돈가스가
어우러지는 맛은 아니었다.
처음 입에 넣어 먹었을 때
어우러지려다가..
나중에는 흐지부지 되는 그런 맛..
그래도 김치 자체가 맛있어서
돈가스랑 같이 먹을 때 맛있긴 한데..

음.. 좀 더 생각을 해봐야 할 듯하다..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김치는 남겼다.
같이 온 샐러드는 키위드레싱이 뿌려져 있다.
장국은 맛있다,
아주 맛있다.
그런데 어디서든 항상 먹어 본 맛이다.


돈까스본능by놀부 쫄면

쫄면

쫄면도 같이 와서 세트를 시켰다.
맛보고 싶어서
맛은 괜찮다.. 맛있는 편이다.
그런데 너무 안 맵다..
매운맛이 적어서
예전에 학교 급식 먹을 때 나오던
쫄면이 생각이 났다.
안 매우면서도 약간 삼삼한 맛
맛이 꽉 찬 느낌은 있는데
너무 삼삼하고 덜 매워서 좀 그랬다.


돈까스본능by놀부 쫄면


거의 3시쯤 밥을 먹어서 먹을 때
너무 배가 고팠다.
양은 많다. 내가 시킨 양이면 그냥 쫄면이
없어서 보통 성인 남자는 배부를 정도인 거 같다.
다음번에 시켜 먹어본다면..
쫄면은 안 시키고 그냥 돈가스에 소스를
좀 바꿔서 시켜 먹어 볼 거 같다.
김치 치즈 돈가스는 안 시킬 거 같다.
볶음김치가 너무 부담된다. 먹는 내내..
돈가스 소스는 맛있어서 다른 돈가스는
어떨지 기대가 된다.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돈까스본능by놀부 김치 치즈 돈까스세트

가격 이야기를 해보자.


요기요 에서 배달 주문을 시켰다.
세트가 11900원인데 배달료가 500 원해서
12400원에..
요기패스 할인 2000원
요기요 쿠폰 할인 3000원
신한 더모아 할인 1998원 해서
5402원인데
요기패스 구독료 490원 더해서
5892원에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