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어본 기록지..

서울 송파구 석촌동 두툼바삭가츠-송파점(맛동네 닭강정) : 4492원 21.12.14

저는 그렇게 넉넉하지 않습니다.

서울에 혼자 지내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양이 적은 것은 싫습니다.

저는 제 돈을 정말 가치 있게 쓰고 싶습니다.

제 현재 상황을 고려해서 후기를 봐주세요.

입맛에 따라 음식의 평가가 다를 수 있는 점 기억해주세요.

 

 

맛동네 닭강정

 

오늘은 닭강정을 시켜 먹었다.
어제 시켜 먹으려고 했다가 오늘 그냥 시켜먹었다.
우선 처음 열었을 때 땅콩 냄새
때문인지 굉장히 고소한 냄새가 났다.
그리고 리뷰이벤트 때문에 만두도 왔는데
만두는 손바닥만한 만두이다.

 

 

 


우선 처음 먹었을때 식감은 굉장히 바삭했다.
그리고 양념이 적당히는 아니고 조금 덜 묻혀있었는데
입안에 넣고 먹는순간
와 맛있다. 이렇게 느껴졌다.
사진을 찍느라고 좀 대기를 했는데
한 조각 먹은 게 맛있어서
빨리 먹고 싶었다.

 


우선 양념은 밑에 굉장히 많이 깔려있었다.
그래서 양념이 덜 묻어있는 건 문제가 별로 되지 않았다.
오히려 소스가 덜 묻혀있는 게 더 맛있었다.
진짜 그렇게 반 먹을 때까지
엄청 맛있게 먹었다.
고소하고 달달하고 그리고 소스가 끝 맛이
매콤 한 게 있었다.
소스가 밑에 많이 깔려있는데
웬만하면 소스를 너무 찍어먹지 않는 게
좋을 거 같다.
많이 달아서..

 

서비스로 온 만두


양은 순살인데
양이 많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많게 느껴진다.
다 먹을 때쯤은 양념이 달아서인지
물렸다. 몇 조각 안 남아서
다 먹을까 하다가 조금 무리하는 거 같아서
안 먹었다.

 

 


솔직하게 치킨 살은 아주 높은 퀄리티가 있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한 개씩 물컹하게 느껴지는 살도 있었다.
그래도 내가 시켜먹은 가격 대비
맛 그리고 양 을 따지자면
나같이 혼자 먹어야 하는
사람에게 최고이지 않을까 싶다.

 




지금부터 중요한 이야기다.

 

요기요 배달 어플에서 배달 주문하였고 요기 패스를 사용 중이다.

우선 11000 원에 시켰지만

요기요 패스 배달 할인 2000 할인

요기요 두툼바삭가츠 자체 할인행사 2000 할인

요기요 회원 쿠폰 1000

이렇게 해서 6000원

신한 더모어 카드 할인  999원x2 1998 할인해서

4002원에 먹었다.

여기에 요기 패스 한 달 4900원인데 그냥 10번 나눈 걸로 해서

490원 더하면

 

순수 현금가 4490 먹었다.

 

맛동네 닭강정 / 4490원 = 매우 매우 훌륭하다.

앞으로 이 가격이면 충분히 닭강정시켜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시켜먹을 거 같다.